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카페 탐방

(평창) 대관령 횡계 로스터리 카페 7HUNDRED COFFEE ROASTERS

by 냥샹마을 2023. 2. 18.
반응형

대관령 횡계 카페 추천

2월이 가기 전 마지막 스키를 즐기고 있는 요즈음.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주변에 갈만한 카페는 없을까? 찾아보다가 찾은

횡계 카페 7 HUNDRED COFFEE ROASTERS

 

평창이 해발 700이라, 어딜 가나 해피 700이 적혀있는데

아마 거기서 따온 것으로 추정되는 이름

 

횡계 시내 자체가 오래된 시장 느낌이라

카페는 항상 투썸 플레이스만 갔는데

이런 곳이 있었다니...

 

횡계를 떠나기 직전이 되어서야 알게 된 게 너무 안타까운 곳.

횡계 로스터리 카페 7HUNDRED COFFEE ROASTERS 방문 후기!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강변길 93

매일 08:00 - 20:00 (연중무휴)

(오후 7시 45분 라스트오더)

0507-1409-5236

포장, 단체석O

애완동물 동반 가능 카페

외관

멀리서 보이는 커피 간판.

사실 이 간판을 봤을 때까지만 해도 큰 기대는 없었는데...

 

간판

가게 입구 쪽으로 가니

아니.. 이 허허벌판에 이런 카페가?

횡계에 이런 곳이?를 다섯 번 정도 외치며 카페로 입장

 

내부

카페 내부 분위기.

찾아보니, 2012년에 오픈한 카페인 듯한데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좋았다.

 

커피 설명

커피 안내 메뉴판을 읽어보니

여기는 찐이다.... 싶었다.

우리 바로 뒤에 온 분은 커피 원두를 거의 20만 원 치를 사가시던...

이렇게 핸드드립 메뉴판이 따로 있고,

 

일반 메뉴판

일반 메뉴판도 따로 있다.

 

살구&체리티 아이스 / 스페셜 블랜드 핸드드립 커피 한잔씩 주문!

핸드드립은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한다 ㅎㅎ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깨알같이 영수증 이벤트에도 참여해서 쿠키도 하나 서비스로 받은 ㅎㅎ

 

베이커리 메뉴

베이커리 메뉴도 괜찮아 보였다.

 

커피 볶는 기계

믿음과 신뢰를 상징하는

커피 로스팅 기계.

잘하는 집이 맞다 ㅎㅎ

 

층별 안내

카페는 3층까지 있다.

1층에서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올라가면 되는 식.

1층에는 테이블이 3개 정도밖에 없어서,

위층에서 자리를 찾는 게 편할 듯싶다.

 

2-3층으로 갈 때는 엘리베이터도 있고, 계단도 있음!

 

내부 장식품

손님이 계속 오기도 하고,

핸드드립 커피 자체가 시간이 많이 걸리기도 해서

음료 나오기까지 시간이 제법 걸린 듯!

 

맛메는 1층에서 음료를 기다리고,

나는 먼저 위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기로.

 

화장실은 2,3층 층마다 있고

내부가 넓어서 그런지, 테이블이 많다.

 

사장님이 정말 커피 마니아이신지

구석구석 전시되어 있는 소품들.

자리를 잡아놓고 이곳저곳 구경 다녔다.

커피머신

원두 가는 기계부터 주전자, 티스푼에 커피잔까지.

예쁜 커피잔이 많아서 눈길이 많이 가던 ㅎㅎ

 

나온 메뉴

한 15분쯤 기다렸을까

맛메가 가지고 올라온 메뉴.

 

맛메 커피 한 모금 뺏어 마셔보니

오- 탄내가 안 나는 게 괜찮은데!

 

내 살구체리티는... 그냥 따뜻하게 먹는 게 나았을 것 같다.

괜히 아이스로 먹었네^^ 그냥 상큼한 향이 살짝 나는 물맛ㅎㅎ

 

리뷰 서비스로 받은 쿠키가 아주 맛돌이였다.

초코칩 쿠키가 쫄깃하면서도 바삭하던

쿠키가 어쩜 이렇지? 하면서 신나게 노나 먹은 ㅎㅎ

 

(아마도) 4월 말이면 맛메의 횡계살이도 끝이 날 텐데

이곳을 늦게 발견한 게 안타깝던!

음료는 그냥 그랬지만 커피는 진심인 곳이 맞다ㅎㅎ

오랜만에 여유로운 오후가 또 좋네

용평 / 알펜시아에 스키 타러 자주 오시는 분들은 다 아는 듯한 카페!

횡계에 놀러 온다면, 커피 한잔 하러 오기 좋은 곳.

 

그럼 오늘도 내돈내먹,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